[보도자료] “팔 걷고 현장으로”…국민의힘 울산시당, 침수 피해 복구 앞장 > 대변인 브리핑

본문 바로가기

대변인 브리핑

대변인 브리핑

[보도자료] “팔 걷고 현장으로”…국민의힘 울산시당, 침수 피해 복구 앞장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5-07-22 조회 33회 댓글 0건

본문

팔 걷고 현장으로국민의힘 울산시당, 침수 피해 복구 앞장


지난 718일부터 19일까지 이틀간 이어진 울산 지역의 집중호우로 인해 태화강국가정원 산책로와 십리대숲이 침수되고, 반구대 암각화가 물에 잠기는 등 크고 작은 피해가 잇따랐으며, 일부 도로는 일시적으로 통제되기도 했다. 갑작스러운 폭우에 울산시 곳곳에서 시민 불편이 속출했고, 관광시설과 문화유산도 직·간접적인 피해를 입었다.

 

이에 국민의힘 울산시당은 전 당협에서 지역 내 피해 현황을 점검하고, 신속한 복구 작업에 적극적으로 힘을 보탰다.

 

박성민 시당위원장은 720() 주요 당직자들과 함께 태화강 일대의 침수 피해 현장을 직접 방문해 상황을 살폈다. 특히 집중호우로 인해 시설 내 곳곳에 뻘이 쌓이고 배수로가 막히는 등 심각한 침수 피해를 입은 '동천야외물놀이장'에서는 오염된 시설을 정비하고 막힌 배수로를 뚫는 작업 등에 직접 참여하며 복구 활동에 구슬땀을 흘렸다.

 

박성민 시당위원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휴일을 반납하고 시민들께서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빠른 복구에 손발 걷어 땀 흘려주신 주요 당직자분들께 감사함을 표하며, 앞으로도 국민의힘은 집중호우를 비롯한 각종 자연재해에 선제적으로 대비하고, 울산시민의 소중한 생명과 재산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2025. 7. 21

 

국민의힘 울산광역시당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주소 : [44722] 울산광역시 남구 삼산로 340, 3층ㆍ5층 (삼산동)|
대표전화 : 052-275-7363|팩스 : 052-275-5475|

Copyrights © 2016 ulsan.peoplepowerparty.kr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