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제3차 시당 운영위원회 결과 - 신임 박성민 시당위원장 선출 - > 대변인 브리핑

본문 바로가기

대변인 브리핑

대변인 브리핑

[보도자료] 제3차 시당 운영위원회 결과 - 신임 박성민 시당위원장 선출 -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5-07-14 조회 52회 댓글 0건

본문

3차 시당 운영위원회 결과

- 신임 박성민 시당위원장 선출 -


국민의힘 울산광역시당은 2025714() 오전 11, 울산시당 강당에서 2025년도 제3차 시당 운영위원회를 개최하고 박성민 신임 시당위원장을 선출하였다.

 

신임 박성민 위원장은 선출 소감을 통해 막중한 책임을 부여해 주신 데 대해 깊이 감사드리며, 무거운 사명감을 느낀다국민의힘 울산시당이 보다 낮은 자세로 시민과 함께 새롭게 출발해야 할 때라고 밝혔다. 이어 정권이 교체되며 당이 야당의 위치에 놓이게 되었으나, 이를 전화위복의 계기로 삼아 내년 지방선거에서 반드시 압승할 수 있도록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또한 지금은 울산 산업의 구조적 전환이 요구되는 중대한 시점이라며 수소, 이차전지, AI 데이터센터 등 첨단 신산업이 울산에 성공적으로 안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울산이 다시 한번 대한민국 산업수도로서의 정체성을 확고히 하고, 그 위상을 더욱 높여나가도록 앞장서겠다고 강조하였다.

 

이와 함께 그간 울산의 정주 의식이 타 도시에 비해 상대적으로 낮다고 느껴왔다, “울산에서 생활하고 자녀를 양육하며 삶의 터전을 일군 모든 분은 울산시민이라 강조하고, “시민으로서의 자긍심을 고취하고 정체성을 강화하는 일은 국민의힘 울산시당이 반드시 수행해야 할 중요한 과제라고 역설했다.

 

끝으로 정치의 본질은 국민의 삶을 보다 풍요롭고 윤택하게 만드는 데 있다, “그러나 오늘날 정치가 오히려 국민의 삶에 부담을 주고 있는 현실은 매우 안타깝다고 지적하였다. 이어 국민의힘 울산시당은 정치가 국민을 행복하게 만드는 데 기여할 수 있도록 구조적 개선에 앞장서겠다, “특히 골목상권을 살리고,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조성하는 데 최우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운영위원회에는 박성민 신임 시당위원장을 비롯하여 박용걸 수석부위원장, 이성룡 울산시의회 의장, 김영길 중구청장 등의 시당 운영위원이 참석하였다.

 

 

2025. 7. 14

 

 

국민의힘 울산광역시당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주소 : [44722] 울산광역시 남구 삼산로 340, 3층ㆍ5층 (삼산동)|
대표전화 : 052-275-7363|팩스 : 052-275-5475|

Copyrights © 2016 ulsan.peoplepowerparty.kr All right reserved.